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친구랑 있을때 분위기..

친구랑 있을때 분위기..
대학 친구.
과거 12년 동안 좋은 추억을 안고 살았습니다.
나는 내 남자 친구를 친구들에게 소개했다.
분위기도 말 못하시죠? 애매모호한 싸구려 분위기. .
서로를 바라보는 듯한 눈빛 교환 방식도 있고..
여자들은 친구들과 행복할 때 겉으로만 응원해주나요?
우리는 대학 때 같은 상황에 처한 친구였습니다.
사회생활하면서 모은 돈도 다르고 많이 부자도 아니고 남들과 놀때 일을 더 많이 해서 보통 친구들보다 월 40정도 더 벌고 있습니다. ,
셋이서 성격이 변해서 예전만큼 재미가 없다.
내가 말하고 다른 친구들이 b와 c라고 했을 때
내가 없을 때 나는 b와 c와 잘 놀곤 했다.
b와 c도 제거
3명이 함께 하는 단체 채팅방에서 그들은 어떻게
불편한 채팅방입니다.
그들은 나에게 유일한 친구이므로 내가 뭔가를 정리할 것입니다.
친구들이 나에게 이야기하는 것이 불편합니다.
뭐가 문제야~~ 기분이 너무 안좋아
맞아?
그건 그렇고, b라는 친구가 나와 함께 있었을 때,
내가 친구에게 쓴 술 값을 불편하게 만드는 차를 끓이는 것과 같다.
꽤 자주.. 전혀 눈치채지 못하거나 하지..하지만 나는 몇 번이고 친구가 돈이 없어도 더 많이 썼다.
나머지 야채, 쌈장, 술 등은 우리 돈으로 제공됩니다.
내가 말했지... 너무 많이 샀으니까 너도 많이 사야지. 그렇지 않습니다. 아까 말했듯이 실망스러웠고 B와 화해했지만 예전만큼 편하진 않다.,
친구 c가 나와 함께 있지 않을 때 친구 b와 더 많이 놀 때
우리는 모두 서로 불만이 있어야 합니다.